[화장품] 라운드랩 독도토너

사용기 2019. 6. 4. 00:36


같이 운동했던 언니가 이 토너쓰고 여드름 잘 안나게됬다면서 엄청 추천하길래 사용했었다.

솔직히 나는 잘 모르겠다.

인터넷 상의 사람들처럼 5스킨인가 7스킨인가 스킨팩? 그런거 하지도 않고 하기도 귀찮고 

그나마 귀찮은게 덜 한 화장솜을 이용해 토너 이용중...

솔직히 나같이 귀찮고 하기싫어서 이러는사람 많을거야


이거 전에 사용했던 스킨은 시드물 바하인가 아하인가 파란색 각질제거토너, 그거 전이 시드물 녹차토너였다.

시드물 파란색 토너도 말이 각질제거지 효과 없고 코에 블랙헤드는 그대로고..

녹차토너는 화장솜 없이 찍찍이형이어서 바로 얼굴에 뿌리고 톡톡 하면 됬기에 엄청 편해서 좋았다.


여드름에 좋다길래 독도토너 한번 사용해봤지만, 이것도 솔직히 잘 모르겠다

여드름이란게 날땐 나고 안날땐 안나고 찔끌찔금 나는 쪼꼬미들은 여전하고, 갑자기 훅 나는 덩치들도 여전하고

그냥 항상 그렇듯 다 똑같은 토너 쓰는느낌. 아 참고로 향 없음. 물칠하는것같음.

수분감 이런거는 토너로는 비교가 잘 안되서 잘 모름..

양은 200ml.. 이거 다 쓰는데 반년정도 걸린 듯 싶다. 500미리 안사실 다행이었지



이제 다음 토너는 쑥토너 . 각질제거용 토너이다. 이건 대용량 그것도 원플원... 총 천미리 ... 언제다써 ..

내 블랙헤드 퇴치를 위해 ! 다시 반년 후 쯤 토너후기 올릴예정.